2025년 2월 5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이국주, "기댈 수 있는 남자가 이상형…서장훈 마음 열어주면 살짝 들어가고 싶어"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4.12.10 06:09 수정 2024.12.16 09:15 조회 517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이국주가 서장훈이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개그우먼 이국주가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국주는 이 자리에 이상형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서장훈은 "나야? 나 밖에 없는데?"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러자 이국주는 "사실 옛날에는 마르고 뾰족한 사람을 좋아했다. 그런데 나이가 들면서 내가 기댈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한 것 같더라"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국주는 "먹찌빠를 하면서 느낀 건데 오빠가 표현은 잘 못하는데도 내가 투정을 부리면 토닥거리고 하더라. 그래서 이 오빠 능력도 있는데 이런 것도 있네 약간 이런 마음이 생겼다"라며 서장훈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그리고 이국주는 "오빠가 마음만 좀 열어주면 살짝 들어갈 순 있겠다. 열어줘 열어줘"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