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7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슬리피, "제 아내는 천사입니다"…NEW운명부부 합류, '결혼 풀스토리 공개' 예고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4.11.26 06:39 수정 2024.11.29 10:12 조회 3,156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슬리피 부부가 운명 커플로 합류했다.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새로운 운명 커플의 등장을 예고했다.

이날 방송 말미에는 새로운 운명 커플의 정체를 공개했다. 새롭게 운명 커플로 등장하는 이는 래퍼 슬리피와 그의 아내였던 것.

슬리피는 "과거에는 미니홈피에서 도토리 도둑으로 잘 나가다가 많이 잊혔다. 이후에 트로트도 폭망하고 유튜브도 망했다. 소송도 당했다"라며 짠내를 풍겼다.

또한 그는 "10년 동안 정산을 받은 게 0원이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리고 병약한 슬리피는 자신을 구제한 천사를 공개했다. 그는 "제 아내는 천사입니다, 천사"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자신에게 모두들 결혼 어떻게 했냐고 묻는다며 아내와 결혼을 하게 된 전말을 공개할 것을 예고했다.

슬리피는 "지금 아내가 둘째를 임신 중이다"라며 둘째의 성별을 방송을 통해 공개할 것이라고 밝혀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