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연예뉴스 | 전민재 에디터] 배우 유연석이 자신만의 키스신 노하우를 밝혔습니다.
어제(5일) 유튜브 'TEO 테오' 채널에는 배우 이성민과 유연석이 출연해 코미디언 장도연과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날 장도연은 "유튜브에 유연석을 검색하면 '유연석 키스신'이 연관 검색어로 먼저 뜬다고 하더라"라며 그의 키스신에 대해 언급하자 이성민 또한 "구강청결제를 한다던지, 키스신 노하우가 있냐. 나는 안 해봤으니 설명해달라"라며 흥미를 보였습니다.
이에 유연석은 "가글도 괜찮은데 예전에 제가 했던 방법은 와인 한 잔 나눠 먹은 적이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스태프분들께도 한 잔씩 나눠드리면 촬영장 분위기가 가볍게 풀린다"며 "분위기 전환을 위해서 노력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어색할 수 있으니까 재미있게 시작할 수 있게 하는 거다"라며 와인을 나눠 마신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유연석의 노하우를 듣던 이성민이 "그럼 와인 마시기 전에 양치도 하고 가글도 하냐"며 구체적으로 되묻자, 유연석은 "맞다"며 웃었습니다.
실제로 7년 전 유연석이 출연했던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의 키스신은 조회수 86만 뷰를 돌파하며 최근까지도 수많은 시청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사진= 유튜브 'TEO 테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