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월 11일(토)

뮤직

제로베이스원, 데뷔 4개월 차 같지 않은 '화보 괴물'(디아이콘)

강경윤 기자 작성 2023.08.25 10:35 수정 2023.08.25 10:41 조회 474
기사 인쇄하기
제로베이스원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데뷔 4개월 차 신인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화보를 공개했다.

25일 디아이콘 15호의 주인공이 된 제로베이스원은 찬란하고 청량한 매력으로 한 편의 청춘물과 같은 화보를 완성했다.

'더 비치 보이 제베원'(The beach boyZB1)란 제모의 화보에서 제로베이스원은 바다에서 보낸 화려한 휴가를 기록했다.

포토그래퍼 신선혜 작가가 양양의 어느 바다에서 9명의 청춘을 완벽하게 담았다.

제로베이스원
제로베이스원
제로베이스원

'디아이콘' 제베원 에디션은 완전체 버전과 멤버 버전으로 각각 공개된다. 단체판과 개인판에 따라 구성에도 조금씩 변화를 줬다.
볼거리 이외에 읽을거리도 다양하다. 멤버들의 치열한 데뷔 과정, 땀과 눈물, 꿈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담았다. 팬들에게 전하는 손편지도 넣었다.

한빈은 "감정을 느끼는 모든 순간이 청춘인 것 같다"며 바다, 하늘, 바람, 모래, 어느 한 순간도 놓치지 않고 그만의 청춘을 발산했다.

제로베이스원의 청춘 에디션은 25일 오후 2시 각종 온라인 서점에서 공개된다. 다음 달 13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제로베이스원
제로베이스원
제로베이스원
제로베이스원
제로베이스원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