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7월 10일(목)

방송 드라마

장나라, 'VIP' 작가와의 의리로 '치얼업' 특별출연…응원단장 선배役

강선애 기자 작성 2022.10.24 14:49 수정 2022.10.24 14:53 조회 463
기사 인쇄하기
장나라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장나라가 '치얼업'에 특별 출연한다.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극본 차해원, 연출 한태섭 오준혁) 측은 24일 방송될 7회에 장나라가 극 중 응원단 '테이아' 전 응원단장 선배 역할로 특별 출연한다고 밝히며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장나라는 극중 51기 '테이아' 단장 박정우 역의 배인혁과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다. 단정한 로우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에 포멀한 블랙 수트 스타일링으로 고혹미를 한껏 발산하고 있는 장나라는 주위를 압도하는 커리어우먼 포스로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이어 접견실에서 후배 배인혁, 박보연(이유민 역)과 인터뷰를 하면서 드러낸 환한 웃음이 시선을 모은다.

장나라는 선보이는 작품마다 완벽한 연기 변신을 거듭하는 배우다. 이에 매력 넘치고 포스 가득한 커리어우먼 캐릭터를 맡아 임팩트 넘치는 연기를 선보일 장나라의 특별한 활약과 배인혁과의 연기 호흡에 기대감이 상승한다.

장나라의 이번 특별 출연은 '치얼업'을 집필한 차해원 작가와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드라마 'VIP'를 통해 차해원 작가와 인연을 맺은 장나라는 특별 출연 요청을 흔쾌히 받아들이며 클래스 넘치는 의리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에 장나라의 가세로 한층 빛을 발할 '치얼업'에 기대감이 커진다.

'치얼업'은 24일 밤 10시에 7회가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