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노홍철, '굿모닝FM' 하차 "내년이면 마흔, 새로운 도전 하고파"

작성 2017.12.22 08:26 수정 2017.12.22 09:30 조회 133
노홍철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방송인 노홍철이 MBC FM4U '굿모닝 FM 노홍철입니다'에서 하차한다.

노홍철은 22일 오전 방송된 '굿모닝 FM 노홍철입니다'에서 직접 하차 소식을 청취자에게 전했다. 그는 “오랫동안 고민했다”며 “내년이면 마흔인데, 새롭게 뭔가를 하고 싶다. 라디오라는 게 녹음방송을 할 수 없고 매일 생방송을 해야 하다 보니 부득이하게 제작진과 상의 끝에 하차하게 됐다”라고 하차 이유를 밝혔다.

노홍철은 올해까지만 DJ 자리를 지킬 예정. 지난해 5월부터 해당 프로그램을 진행해왔으니 1년 8개월만의 하차다.

그는 후임DJ에 대해 “저처럼 부족하지 않은 분이 자리를 채울 예정이다. 제작진이 섭외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멋지게 환영해달라”고 부탁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