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오는 13일 방송되는 SBS '게임쇼- 유희낙락'(이하 유희낙락)의 코너 '지금 입덕합니다'에서는 콘솔 VR 전용 게임인 '더 플레이 룸 VR'을 소개한다.
'더 플레이 룸 VR'은 간단한 진행방식으로 펼쳐지는 파티 게임으로, 총 7가지의 미니게임으로 구성되어있다.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VR기기 한 대로도 최소 1인부터 5인까지 플레이가 가능해 여럿이서 즐길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이날 입덕미션에서 김소혜를 제외한 3MC가 팀이 되어 게임이 진행됐다. 김소혜는 순식간에 홍진호와 이진호를 탈락시키며 놀라운 게임 실력으로 모두를 당황케 했다.
그러나 유희낙락의 공식 앙숙 김희철이 살아남아 김소혜에게 걸리지 않기 위해 갖가지 꼼수를 동원해 김소혜의 약을 올렸다. 이에 게임을 하던 김소혜는 김희철의 플레이에 화를 참지 못하고 “찌질하게 그렇게 움직이지 마요!”라며 격분해 김희철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한편 '유희낙락'에서는 게임계의 최신 동향을 알려주는 '뉴스, 겜토피아' 코너에서는 김민영 기자가 건어물남 배성재 아나운서와 철벽녀 장예원 아나운서도 연애하고 싶게 만드는 게임을 추천해 관심을 모았다.
또한, 김소혜의 단독 코너 '소혜의 놀e터'에서는 역대 농구팀을 직접 조작하여 체험할 수 있는 농구게임 'MBA 2K18'를 추천한다.
과연, 김소혜를 격분하게 한 김희철의 수작이 무엇이었는지 오는 13일 밤 12시 40분 SBS '유희낙락'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