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6일(화)

방송 방송 인사이드

FOX, 나이트 샤말란의 첫 미드 '웨이워드 파인즈2' 19일 첫방송

작성 2016.06.17 10:02 조회 1,645
기사 인쇄하기
이대희 궁금한이야기 y fox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글로벌 미드 전문 FOX채널은 지난해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첫 번째 미드로 주목받았던 미스터리 반전 스릴러 '웨이워드 파인즈(Wayward Pines)' 시즌2를 오는 19일 밤 11시 20분 첫 방송한다.

미드 '웨이워드 파인즈'는 한 번 들어가면 빠져나갈 수 없는 비밀스러운 마을 '웨이워드 파인즈'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로, 시간은 2000년대가 아닌 4000년대인 미래를 배경으로 한다.

지난 시즌 1 마지막 회에서는 변형된 인간종이자 좀비처럼 충격적인 외모를 가진 괴물 '애비'들이 등장해 시즌 2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고차원적인 스토리 전개와 스릴러적인 몰입감으로 지난 여름에 방송된 시즌 1이 기대 이상의 호평을 받은 만큼 이번 시즌 2에 대한 미드 팬들의 관심과 기대감도 고조되고 있다.

이번 '웨이워드 파인즈' 시즌 2의 주인공은 영화 '스피드2'의 주인공으로 잘 알려진 배우 제이슨 패트릭(Jason Patrick)이 맡았다.

제이슨은 전직 의사 '테오'라는 인물로 등장하는데 어느 날 아내와 휴가를 즐기러 갔다가 한 낯선 남자를 만나 함께 술을 마시고 정신을 잃게 된다. 이후 그는 잠에서 깨어나게 되지만, 웨이워드 파인즈라는 낯선 마을에서 낯선 사람들과 낯선 상황들을 마주하게 된다.

시공간을 뛰어넘어 예상치 못한 반전 스토리 전개로 또 한 번 눈길을 사로잡을 '웨이워드 파인즈' 시즌 2는 오는 19일 밤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밤 11시 20분 FOX채널을 통해 국내 최초로 방송된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