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7일(금)

뮤직

방탄소년단 신곡 ‘RUN’ 아이튠즈 뮤비 차트 6위

작성 2015.12.04 13:56 조회 185
기사 인쇄하기

방탄소년단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방탄소년단의 신곡 'RUN' 뮤직비디오가 아이튠즈 월드 와이드 차트에서 6위를 기록했다.

3일(현지 시각) 미국의 유명 K-POP 사이트인 올케이팝(allkpop)은 “'RUN'이 아이튠즈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상위권으로 치솟아 현재 6위에 안착했다. 방탄소년단이 아델, 드레이크, 저스틴 비버, 테일러 스위프트와 같은 팝계의 거목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새로운 컴백에서 굉장히 성공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들은 그들이 얻은 것을 모두 인정받을 자격이 있다. 이것은 길고 유익한 경력이 될 것이 분명한 그들의 시작에 불과하다”고 언급하며 방탄소년단의 밝은 미래를 전망했다.

방탄소년단의 'RUN' 뮤직비디오는 위태로운 현실에도 불구하고 앞을 향해 질주하는 청춘의 에너지를 노래한 가사 내용처럼 방황하는 청춘들의 스토리가 담겨 있다. 뮤직비디오는 장면마다 다양한 복선과 상징을 갖고 있어 뮤직비디오 해석본이 등장하는 등 국내 팬들에게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에는 해외 팬들의 뮤직비디오 리액션 비디오가 수백 건 업로드되는 등 글로벌 신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런'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