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사랑만할래 남보라, 자필 종영 소감 “행복한 시간이었다”

작성 2014.12.10 10:54 조회 1,294
기사 인쇄하기
남보라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사랑만할래' 남보라가 자필 종영 소감을 남겼다.

10일 남보라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측은 남보라가 SBS 일일드라마 '사랑만할래'(극본 최윤정, 연출 안길호) 종영을 앞두고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남보라는 아기자기한 손글씨가 적힌 스케치북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

남보라가 들고 있는 스케치북에는 “그동안 '사랑만할래' 김샛별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족했지만 많이 예뻐해 주시고 기억해주셔서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게요~♥”라며 그 간 드라마에 많은 성원을 보내준 시청자들에 대한 감사함이 담겨 있어 눈길을 모은다. 

더불어 한겨울의 맹추위도 단숨에 녹일 듯한 따스한 햇살 같은 미소와, 폰트로도 손색이 없는 사랑스러운 손글씨가 종영 소감의 감동을 배가시키고 있기도.

한편 남보라는 SBS 새 주말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극본 조정선, 연출 오세강 김유진)에서  주인공 이순정 역을 맡아 실패를 거듭하면서도 홀로 고군분투하는 똑순이로 변신해 억척스럽지만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 '내 마음 반짝반짝'은 '미녀의 탄생'의 바통을 이어 받아 내년 1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윌엔터테인먼트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