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4일(수)

뮤직

베스티, 데뷔 후 첫 팬사인회 개최...인기 실감

작성 2014.08.07 14:22 조회 1,449
베스티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베스티가 데뷔 이후 첫 앨범 발매 기념 사인회를 진행한다.

베스티는 8일 오후 8시 서울 용산 신나라 전자랜드점과 10일 오후 6시 서울 목동 핫트랙스 음반 매장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핫 베이비'(HOT BABY)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베스티 소속사 측은 “베스티가 데뷔 1년 만에 첫 미니 앨범을 발표하여 팬 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사인회를 마련했다. 지방 팬사인회 문의도 폭주하고 있어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곳에 베스티가 직접 찾아갈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베스티 팬사인회는 6일부터 서울 용산 신나라 전자랜드점과 서울 목동 핫트랙스 음반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앨범을 구매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베스티는 첫 번째 미니앨범 '핫 베이비'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