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4일(수)

방송 방송 인사이드

나혼자산다, 심형탁 “독립 후 동영상 자유롭게 볼 수 있어”

작성 2014.08.02 12:08 조회 1,118
심형탁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나혼자산다, 심형탁 “독립 후 동영상 자유롭게 볼 수 있어”

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에서는 심형탁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심형탁은 걸어서 2분 거리인 본가 근처에 사는 것에 대해 “부모님이 내가 없으면 불안해하신다. 그래서 부모님을 위해 가까운 곳으로 집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전현무가 “2분 거리인데 독립의 효과가 있냐”고 묻자, 심형탁은 "어떤 동영상이든 자유롭게 볼 수 있다”고 답했다.

전현무는 도라에몽 동영상을 보는 것이라고 둘러댔지만, 심형탁은 “야한 동영상을 본다. 심지어 이어폰을 끼지 않은 채 볼 수 있다”고 솔직하게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노홍철은 “다들 보시죠?”라고 기습적으로 질문을 했고, 김광규는 “저는 쭉 본다고 말했잖아요”라며 “다운로드 잘못 받았나, 스피커 소리가 안 나요”라고 말해 회원들을 폭소하게 했다.

'나 혼자 산다' 심형탁의 솔직한 입담을 들은 네티즌들은 “심형탁, 누구나 공감하는 독립의 장점 말했네” “심형탁, 집에 도라에몽 전시된 것 보고 깜짝 놀랐어” “심형탁, 부모님 생각하는 마음 느껴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