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룸메이트 박봄 '아침 푸딩먹방' 이런 아이돌은 처음이야
룸메이트 박봄
룸메이트 박봄 아침 푸딩먹방이 화제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서는 눈을 뜨자마자 먹을 것을 먹는 박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2NE1 멤버들은 박봄이 일어나마자마자 먹을 것을 먹는다고 폭로했다.
그 말이 사실 인 듯 박봄은 잠에서 깨자마자 부스럭부스럭 머리맡에서 먹을 것을 찾았다. 이에 박봄은 푸딩을 폭풍흡입했다.
특히 그런 그녀의 모습은 너무나 귀여워 웃음을 자아냈다.
룸메이트 박봄 모닝 먹방에 네티즌들은 "룸메이트 박봄 진짜 독특하네", "룸메이트 박봄 정말 볼수록 귀여워", "룸메이트 박봄 제일 좋아", "룸메이트 박봄 매력 터지네", "룸메이트 박봄 정말 너무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룸메이트 박봄, 사진=SBS '룸메이트'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