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티아라 지연이 4월 30일 솔로로 전격 출격한다.
지연의 솔로 타이틀곡은 걸스데이의 'Something', 씨스타 'Give it to me''러빙유', 리쌍 '눈물' 등을 히트시킨 작곡가 이단옆차기의 곡이다.
소속사 측은 “지연이 데뷔 이후 팀 내에서 처음으로 솔로로 출격하는 만큼 티아라 내에서 하지 못했던 의상과 안무를 선보이며 작곡가, 안무, 스타일리스트 등 최고의 스태프진을 구축해 음악, 안무, 스타일 면에서 새로운 시도를 했다”고 말했다.
이어 “지연만의 매력을 살린 무대를 선보인다. 콘셉트에 대해서는 아직 이야기 할 단계가 아니다”라고 밝혔다.
지연 이후에는 또 다른 스타일을 선보일 효민이 솔로 활동을 준비 중이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