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6일(금)

라이프 문화사회

멸종위기 삵 자연 방사 '동물원 태생 5마리 자연으로 돌려 보냈다'

작성 2014.03.22 02:10 조회 2,166
멸종위기 삵 자연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멸종위기 삵 자연 방사 '동물원 태생 5마리 자연으로 돌려 보냈다'

멸종위기 삵 자연 방사

멸종위기 삵 자연 방사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21일 오후 경기도 안산 시화호 상류습지에서 서울동물원의 삵이 자연으로 방사됐다.

이번에 방사된 삵은 5마리로 2012년 동물원에서 태어났다.

삵을 생태계로 방사하는 것은 전국에서 처음이며 동물원 태생을 야생으로 되돌려보내는 것 역시 첫 시도인 것으로 알려졌다.

멸종위기 삵 자연 방사에 네티즌들은 "멸종위기 삵 자연 방사 잘 지내거라", "멸종위기 삵 자연 방사 꿋꿋하게 잘 살아남기를", "멸종위기 삵 자연 방사 진짜 잘 버텨야 되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멸종위기 삵 자연 방사, 사진=SBS)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