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4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스타킹 여신 렛잇고 '은가은 8년간 꿈꿔온 무대서 눈물' 감동

작성 2014.03.15 21:09 조회 3,171
스타킹 여신 렛잇고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스타킹 여신 렛잇고 '은가은 8년간 꿈꿔온 무대서 눈물' 감동

스타킹 여신 렛잇고

스타킹 여신 렛잇고 무대가 감동을 선사해 눈길을 끌고 있다.

15일 방송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는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영화 '겨울왕국'의 OST '렛잇고(Let it go)'의 패러디 무대가 펼쳐졌다.

특히 이날 가장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여신 렛잇고'라는 이름으로 등장한 은가은의 무대였다.

그녀는 '렛잇고'와 함께 박정현의 '꿈에'를 열창해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은가은은 오래도록 꿈꿔온 무대에 서서 많은 이들의 박수를 받았다는 사실에 감동해 눈물을 흘렸다.

사실 은가은은 가수를 꿈꾸며 8년 동안 연습생 생활을 해왔던 것.

무대를 마친 후 은가은은 "8년 동안 꿈꿔왔다. 이런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혀 감동을 자아냈다.

스타킹 여신 렛잇고에 네티즌들은 "스타킹 여신 렛잇고 감동", "스타킹 여신 렛잇고 내가 눈물이 나더라", "스타킹 여신 렛잇고 정말 노래 잘하던데", "스타킹 여신 렛잇고 꼭 빠른 시일내에 진짜 자기 무대를 보여줄 수 있었으면 좋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타킹 여신 렛잇고, 사진=SBS '스타킹'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