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7일(토)

뮤직

태진아 "정규앨범에 '라송' 리메이크 버전 수록, 활동도 즐겁게 할 것"

작성 2014.02.06 14:44 조회 1,485
태진아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비진아'라는 이름으로 비와 '라송' 합동 무대를 꾸며 화제를 모은 태진아가 '라 송' 리메이크 버전을 발표한다.

최근 비와 함께 '라 송' 무대에 오르며 세대를 아우르는 화합의 장을 마련했던 태진아가 2월 중 발표될 자신의 정규앨범에 '라 송' 리메이크 버전을 수록한다.

태진아는 6일 오후 SBS연예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라송' 리메이크 버전을 2번 트랙으로 수록할 계획이다. 1번 트랙은 내가 작곡한 '자기야 좋아'가 되지 않을까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앨범 발매 시기는 유통사 등과 조율 중이다. 12~15일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다. 전 가족이 함께 부르고 즐길 수 있는 앨범이다”라고 전했다.

태진아는 새 앨범을 발표하고 '자기야 좋아'와 '라송'을 병행해서 활동할 계획이다.

태진아는 “한 프로그램에서 '자기야 좋아'를 했으면 다른 프로그램에서는 '라송'을 부르는 식으로 두 곡을 병행해서 선보일 것이다. '라송'은 비가 만든 노래고 '자기야 좋아'는 내가 만들었다. 두 곡 모두 애정을 갖고 차별화 된 무대를 선보일 것이다. '라송' 같은 경우는 비의 진짜 댄서들과 함께 할 예정이고 '자기야 좋아'는 내 댄서들과 함께 하는 또 다른 무대가 될 것 같다”고 설명했다.

시간이 지나도 사그라지지 않고 오히려 더 뜨거워지는 심장을 갖고 에너지 넘치는 활동을 하고 있는 태진아가 이번에는 또 어떤 모습으로 음악 팬들을 행복하게 할지 궁금해진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