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6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이연희 니냐니뇨송 '기분 좋은 걸 그대로 표현한 것 뿐' 깜찍하네∼

작성 2014.01.09 16:53 조회 1,435
이연희 니냐니뇨송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이연희 니냐니뇨송 '기분 좋은 걸 그대로 표현한 것 뿐' 깜찍하네~

이연희 니냐니뇨송

이연희 니냐니뇨송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드라마 '미스코리아'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이연희, 이기우, 허태희, 김예원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연희는 "존박의 니냐니뇨송 패러디를 본 적이 있느냐"는 물음에 "우연히 보고 어? 이건 내가 하는 건데? 라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연희는 "원래 장면은 대사없이 걸어오는건데 있는 그대로 기분 좋은 표현을 내가 했었다"고 '니냐니뇨송'이 나오게 된 배경에 대해 말했다.

MC들의 적극적인 요청에 이연희는 즉석에서 '니냐니뇨송'을 선보였고 이에 MC들은 "역시 이연희가 훨씬 낫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연희 니냐니뇨송에 네티즌들은 "이연희 니냐니뇨송 귀여워", "이연희 니냐니뇨송 당시에는 이게 뭔가 했는데", "이연희 니냐니뇨송 귀여운데 왜 이게 그렇게 말이 많았지?", "이연희 니냐니뇨송 존박은 웃기고 이연희는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연희 니냐니뇨송,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