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4일(금)

뮤직

거미, 콘서트 연습 사진 공개...노메이크업으로 수수한 매력 물씬

작성 2013.12.11 10:37 조회 1,607
기사 인쇄하기
거미

[SBS SBS연예뉴스 l 이정아 기자]거미가 최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연습실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가수 거미가 최근 개설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밴드 연습 사진을 공개했다. 거미는 14일 휘성과의 합동 콘서트 'Do It'의 시작을 앞두고 연일 공연 준비에 한창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즐겁게 연습에 임하고 있다. 우리나라 최고의 남녀보컬이 보여줄 멋진 무대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번 주 부산 콘서트를 시작으로 울산, 대구 그리고 서울까지! 12월 전국 곳곳에서 만나요!”라는 말과 함께 올라온 거미의 연습 사진에는 노메이크업에 편한 복장으로 음악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을 본 팬들은 “두 사람이 함께 하는 12월 아름답다! 이번 주 부산콘서트 정말 기대된다”“거미 언니의 라이브 무대 그리웠다. 사진 보니 공연이 코앞이라는 것이 실감난다”“명실공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실력파 가수들의 공연을 놓칠 순 없다~이미 예약 완료!”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거미는 최근 발표한 듀엣 곡 '스페셜 러브'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거미와 휘성의 합동 콘서트 'Do It'은 14일 부산을 시작으로 24일 울산, 29일 대구, 그리고 3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열린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