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7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박정현,'나가수 최고의 명곡'1위 등극 '몰래카메라 아냐?'

작성 2013.09.21 12:14 조회 3,185
박정현

[SBS SBS연예뉴스팀] 박정현,'나가수 최고의 명곡'1위 등극 '몰래카메라 아냐?'

박정현이 부른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가 '나가수'의 최고 명곡으로 뽑혔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MBC 추석특집 예능프로그램 <나는 가수다 - 명곡 베스트 10>에 가수 김경호, 김범수, 박정현, 박완규, 국카스텐, 인순이, 윤민수, 장혜진, 윤도현 등이 출연해 열창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첫 무대를 장식한 박정현의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가 인순이의 '아버지'와 3표 차이로 관객들이 뽑은 최고의 명곡으로 선정됐다.

박정현은 "느낌이 이상하다. 몰래카메라인줄 알았다. 감사하고 굉장히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앞서 제작진은 '나가수 특집방송'을 위해 다시 듣고 싶은 50곡의 후보를 홈페이지에 공개하여 이 중 선발된 10곡을 임재범을 제외한 TOP9의 가수들이 다시 불렀다.

이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정현, 역시 박정현이다.” “박정현 요정의 귀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 = 나는 가수다 방송 영상)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