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5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화영, 성종 1위 축하 "고마워 친구야" 절친 과시

작성 2013.07.28 11:11 조회 5,156
화영


티아라 전 멤버 화영이 인피니트 성종에게 축하 인사를 건넸다.

27일 티아라의 전 멤버 화영은 자신의 트위터에 "이성종 1위 축하한다. 넌 역시 해낼 줄 알았어. 1위했으니 맛난 것 좀 쏴야지. 혼자만 1위 하지말고 파이브돌스도 잘 부탁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화영의 모습은 차 안 뒷자리에 앉아 시원한 음료수를 마시며 윙크를 하고 있다. 검은색 굵은 웨이브 머리에 상큼한 윙크 표정이 화영의 근황을 나타내 준다.

화영의 트위터 글을 접한 인피니트의 성종은 "고마워 친구야"라고 화답해 끈끈한 '절친'면모를 과시했다.

화영의 성종 축하 인사를 본 누리꾼들은 "화영 성종 의외로 친했구나" "화영 성종 둘이 함께 있는 인증샷도 궁금하다" "화영 성종 둘 다 잘되길"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피니트는 지난 16일 새 앨범 'DESTINY'로 컴백했다.


(화영 성종, 사진=화영 트위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