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16일(일)

뮤직

강승윤, 이번엔 강한 락이다! 31일 신곡 '와일드 앤 영' 전격 발표

강선애 기자 작성 2013.07.22 16:36 조회 1,854
기사 인쇄하기
강승윤

[SBS SBS연예뉴스 ㅣ 강선애 기자] 가수 강승윤이 신곡 '와일드 앤 영(WILD AND YOUNG)'을 전격 발표한다.

22일 강승윤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강승윤이 지난 16일 선공개곡 '비가 온다'를 기습 발표한 것에 이어, 오는 31일 신곡 '와일드 앤 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강승윤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락 발라드 장르의 '비가 온다'에서 여심을 자극하는 눈빛으로 깊은 감성을 드러냈던 강승윤이 이번 티저 이미지에서는 180도 변신을 꾀했다. 이미지 속 강승윤은 찢어진 블랙 데님룩에 자신이 직접 커스텀한 기타를 들고 자유분방한 로커 분위기를 풍겼다.

앞서 지난 15일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YG 공식 블로그 'FROM YG'를 통해 강승윤의 신곡 발표 일정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양대표는 “강한 락 장르의 '와일드 앤 영'은 거칠게 내뱉는 강승윤의 시원한 보컬이 무더운 여름과 잘 어우러지는 곡”이라고 설명하며 “현재 예정에 없던 '와일드 앤 영'의 방송 활동을 조심스럽게 구상하고 있다”라고 솔로 가수 강승윤의 모습을 무대에서도 만나 볼 수 있음을 시사했다.

한편 강승윤은 솔로로서 오는 9월 초에 첫 미니앨범 발매할 예정이다. 또 YG엔터테인먼트에서 빅뱅 이후 7년 만에 데뷔할 남자 신인그룹을 결정하는 리얼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WIN'에도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