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29일(일)

방송 방송 인사이드

김남길, 느와르 영화 속 주인공 같은 ‘화보 일상’ 포착

강경윤 기자 작성 2013.07.18 12:14 조회 3,939
기사 인쇄하기
김남길

[SBS SBS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상어'(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 차영훈, 제작 에넥스텔레콤)에 출연 중인 김남길의 마치 화보 같은 새 현장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제작사가 이번에 공개한 현장 스틸 사진 속 김남길은 마치 느와르 영화 속 남자 주인공처럼 날카로운 눈빛에 차가운 표정, 진한 카리스마를 풍기고 있다.

검은색 수트를 입고 서 있는 모습 그 자체로도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김남길의 모습은 현장 스틸 사진 몇 장만으로도 충분히 그의 눈빛과 매력에 빠져들게 만든다. 특별히 튀는 차림새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빛나는 외모와 남다른 자태를 뽐내며 여심을 녹였다. 

공개된 사진을 늘어 놓은 것 만으로도 한 편의 진한 느와를 영화의 내용을 연상케 만드는 이 사진은 지난 15, 16일 방송된 드라마 '상어' 속 현장 스틸 사진. 화보 촬영처럼 준비된 공간에서 찍는 사진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한 컷 한 컷 마치 화보를 보는 듯하다.

팬들 역시 “역시 일상이 화보! 막 찍어도 멋지다!” “대표님이 야쿠자 출신이라며 농담하더니 진짜?” “이번 기회에 느와르 액션 영화도 찍었으면 좋겠다” “그냥 서 있는 사진인데 마음이 두근거려 죽겠다” “자동차 문 닫는 모습도 저렇게 섹시할 수가!” 등의 반응을 보이며 김남길의 매력에 푹 빠져들었다.

사진제공=에넥스텔레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