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22일(일)

방송 방송 인사이드

‘연기파 배우’ 김상경, SNL서 엽기 코믹연기 도전

강경윤 기자 작성 2012.01.03 10:23 수정 2012.01.03 11:00 조회 4,026
기사 인쇄하기

 

[SBS SBS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영화배우 김상경이 생방송 코미디쇼에 출연, 엽기 코믹연기에 도전한다.

좀처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지 않았던 김상경은 오는 7일 방송되는 생방송 코미디쇼 tvN 'SNL 코리아'(Saturday Night Live Korea)의 새해 첫 호스트로 출연, 안방을 풍성한 웃음으로 가득 채우겠다는 포부를 내비쳤다.

김상경은 그동안 영화나 드라마에서 보여준 반듯하고 진중한 이미지를 벗고, 우스꽝스러운 분장과 망가지는 코믹연기를 통해서 감춰온 개그본능을 모두 발산한다는 계획이다.

생방송 70여 분을 이루는 4~5개의 콩트와 사전촬영되는 '디지털 쇼트'(Digital Short) VCR 등 각 코너에서 전혀 다른 캐릭터와 모습으로 파격변신해 신선한 충격과 웃음을 선사한다.

김상경은 “코미디 쇼인데다가 생방송이라서 부담이 크긴 하지만 생방송의 묘미에 설레기도 한다.”고 기대감을 드러낸 뒤 “실제로 평소 주변 사람들로부터도 웃긴다는 얘기를 많이 듣는다. 그동안 자제해왔던 숨은 끼를 다 쏟아내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각본 및 연출을 맡은 장진감독과 만나 '이미지 생각하지 말고 끝까지 가보자.'란 결심을 했다.”며 남다른 열의를 불태워 주변을 놀라게 했다.

한편 'SNL 코리아'는 미국 최고의 코미디 버라이어티 쇼 'SNL'의 한국버전이다. 지난해 12월 3일 첫방송 됐으며 파격적인 변신과 날카롭고 유머러스한 시사 풍자로 시청자들의 통쾌한 공감과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