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26)
'귀묘한 이야기' 이재황 "올 하반기 재수 운 열린다" 점사에 활짝
'신빨 토크쇼-귀묘한 이야기'의 배우 이재황이 자신의 사업운을 듣고 웃음 지었다. 최근 진행된 SBS Life '신빨 토크쇼-귀묘한 이야기' 촬영에서 첫 등장한 무속인 천상신궁의 사업운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들은 귀묘객 이재황은 "뜬금없는 질문일 수도 있는데 제가 배우를 하고 있지만 사업도 한다"라고 입을 열었다.
강선애2025.04.08라이머 "이혼 후 교회서 눈물 펑펑, 안현모 잘 살았으면"…'미우새', 주간 예능 1위
프로듀서 라이머가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혼 후의 생활을 공개했다. 닐슨 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6일 방송한 '미운 우리 새끼'는 2049 시청률 3.6%, 수도권 가구 시청률은 13.7%을 기록하며 2주 연속 2049 및 수도권 가구 시청률 주간 예능 프로그램 1위를 사수했다.
강선애2024.10.07'바람과 구름과 비' 박상훈, 역대급 어린고종 캐릭터
'바람과 구름과 비' 박상훈이 '어린 고종' 캐릭터를 실감 나게 소화해내며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박상훈은 TV 조선 '바람과 구름과 비'에서 흥선대원군 이하응의 권력 다툼 속에서 심약한 듯 보이나 왕실을 지키기 위해 근심, 걱정하는 황제 '고종' 이재황 역을 맡아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강경윤2020.07.24데뷔 후 첫 주연 '엄마가 바람났다' 현쥬니 "특유의 가죽냄새 지우려 노력"
배우 현쥬니가 데뷔 후 처음 맡은 주연에 각오를 드러냈다. 28일 오후 SBS 새 아침드라마 '엄마가 바람났다'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엄마가 바람났다'는 결혼이라면 치를 떨던 싱글맘 오필정이 재력가 아빠를 원하는 자식들을 위해 돈 많은 남자와 결혼하려는 과정을 담은 좌충우돌 로맨스 가족극.
강선애2020.04.28'이브의 사랑' 김영훈, 응급치료 후 복귀 “흉터는 손으로 가리고”
드라마 촬영 중 부상을 당했던 김영훈이 촬영 현장으로 돌아왔다. 13일 김영훈은 자신의 SNS에 “상처는 가려주는 센스, 촬영은 해야하기에 이 악물고 치료중,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강경윤2015.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