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9월 10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더 리슨', 시즌5 돌아온다…허각·켄→권진아·빅나티 더 빵빵해진 라인업

강선애 기자 작성 2025.09.10 09:58 조회 72
기사 인쇄하기
더리슨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음악예능 '더 리슨'이 시즌 5로 돌아온다.

2021년 포문을 연 이후 시즌을 거듭하며 국내 최고 보컬리스트들의 노래로 사랑받아 온 SBS 음악여행 '더 리슨'이 올 가을 다섯 번째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지난해 가을 방송된 시즌 4 '더 리슨: 우리 함께 다시' 이후 1년 만에 돌아오는 이번 '더 리슨'은 더욱 화려한 라인업으로 시청자들의 귀호강을 책임질 예정이다.

이번 시즌에는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와 '더 리슨: 너와 함께한 시간'에 이어 세 번째로 함께하는 든든한 리더 허각을 비롯해, 빅스 켄, 권진아, 애쉬 아일랜드, 빅나티, 방예담, 전상근, #안녕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각기 다른 음색과 매력으로 무장한 실력파 아티스트들인 만큼, 이들이 따로, 또 함께 선보일 무대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10일 진행되는 첫 촬영에는 일본에서 날아온 특별한 게스트도 함께 무대를 꾸민다. 일상과 사랑을 노래하는 감성적인 스토리텔링으로 많은 리스너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일본의 감성 싱어송라이터 카와사키 타카야가 방송을 통해 한국 시청자들에게 첫인사를 건넬 예정이다.

선선해지는 가을을 적실 감성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찾아올 SBS '더 리슨' 시즌 5는 오는 10월 중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OS프로젝트, S27M, 어나더레이블, 미드나잇레코즈, 하이어뮤직, GF엔터테인먼트, 셀러빗, 투엔드플로어레코드]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