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7월 9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제2의 나나·신승호는 누구?"…'2025 슈퍼모델 선발대회', 참가 모집 시작

강선애 기자 작성 2025.07.09 10:59 조회 553
기사 인쇄하기
슈퍼모델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슈퍼모델'이 돌아온다.

'2025 슈퍼모델 선발대회'가 지난 8일(화)부터 8월 21일(목)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참가 모집을 동시에 진행한다. 만 16세 이상의 남녀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키에 대한 제한이 없으며 모델 경력, 결혼 유무, 소속사 여부, 국적에 관계없이 참여할 수 있다.

8일 공개된 '2025 슈퍼모델 선발대회' 티저 영상에서는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 수상자들이 등장해 '당신이 꿈꾸는 순간 당신의 런웨이가 펼쳐진다', '당신의 순간이 모델의 시작이 된다'며 '2025 슈퍼모델 선발대회'의 시작을 알렸다.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올해 31주년을 맞이한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 선발대회다. 그동안 이소라, 홍진경, 한고은, 한예슬, 소이현, 이다희, 이현이, 나나, 이성경, 진기주, 신승호 등을 배출한 모델계 입문이자 스타 등용문이다.

이번 대회에서는 패션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끼와 재능, 열정을 가진 최고의 모델을 선발할 예정이다. 슈퍼모델 출신들이 연예계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만큼 '2005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어떤 새로운 인물이 등장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SBS 미디어넷 측은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모델 대회다. 그동안 패션 전문 모델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를 발굴해 온 노하우를 가지고 올해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수 있는 슈퍼 모델을 발굴해 지원하려 한다"라며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2025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SBS미디어넷에서 기획, 제작하며 라코스테, 코즈볼, 클라운지, 투엘파트너스, 루시아, 다우닝과 함께 한다. 참가 접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슈퍼모델 선발대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