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https://img.sbs.co.kr/newsnet/etv/upload/2025/01/09/30000969141_1280.jpg)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개그우먼 박소영♥야구선수 출신 문경찬 부부의 결혼식이 방송 최초 공개된다.
오는 13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동상이몽2')에는 새롭게 운명부부로 합류한 박소영♥문경찬 부부의 결혼식이 공개된다.
9일 공개된 '동상이몽2' 예고편에는 지난해 12월 22일 결혼식을 올린 박소영♥문경찬 부부의 결혼식 D-DAY 현장이 그려져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날 결혼식에는 개그맨 김준호, 김대희, 박준형♥김지혜, 강재준♥이은형 부부, 송은이, 김민경, 허안나, 오나미, 유민상 등 개그계 스타들과 황재균, 김민수, 박정수, 현도훈, 홍건희, 김영규, 류진욱 등 야구계 스타들이 총출동해 자리를 빛냈다.
하지만 문경찬은 계속 불안한 표정을 보였는데, 알고 보니 박소영이 결혼식장에 도착하지 않은 상태였다. 신부가 있어야 할 신부 대기실에 박소영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고, 박소영은 "결혼식 당일 촬영이 있었는데, 본식 시간을 착각했다. 결혼식 1시간 전에만 도착하면 되는 줄 알았다"는 충격 해명으로 눈길을 끌었다.
사상 초유의 새 신부 '결혼식 지각 사태'가 벌어진 이날 결혼식의 풀 스토리는 오는 13일(월) 밤 10시 10분에 방송될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