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21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멜로눈깔 장착”…키스먼저할까요 감우성X김선아, 삼단 눈맞춤

작성 2018.03.20 16:05 수정 2018.03.20 18:19 조회 452
기사 인쇄하기
키스먼저할까요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김선아가 멜로 뚝뚝 삼단 눈 맞춤을 선보였다.

20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 연출 손정현, 제작 SM C&C 측은 감우성-김선아의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두 배우는 표정, 눈빛, 몸짓 모두 극 중 인물이 되어 유려하게 극을 이끌고 있다. 극 중 안순진의 대사인 “멜로 눈깔”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상황. 

사진 속 극 중 손무한(감우성 분)과 안순진(김선아 분)은 나란히 팔짱을 낀 채 어딘가에서 걸어 나오고 있다. 지그시 상대와 눈을 맞추고, 살며시 미소를 짓는 두 주인공의 모습이 보는 사람까지 심장이 쿵 떨려 오게 만든다.

감우성, 김선아가 회를 거듭할수록 완벽 호흡과 탁월한 어울림을 자랑하고 있다. 멜로라는 장르에 특히 더 힘을 발휘하며 특별한 멜로 케미스트리를 완성하고 있다. 

'키스 먼저 할까요?' 제작진은 “많은 로맨스 드라마가 결혼을 엔딩으로 잡고 달려간다. 그러나 '키스 먼저 할까요'는 결혼을 기점으로 또 다른, 시청자가 몰입할 수밖에 없는 전개가 펼쳐질 전망이다. 이처럼 특별하고도 탄탄한 스토리를, 감우성-김선아라는 두 배우가 완벽하게 그려줄 것이라 믿는다. 시청자 여러분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키스 먼저 할까요?' 19~20회는 20일 방송된다.

사진=SM C&C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