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일(수)

방송 방송 인사이드

'더쇼 팬PD' 세븐틴 디노, 에스쿱스와 격돌 '허벅지 씨름'

작성 2017.07.03 14:27 조회 206
기사 인쇄하기
세븐틴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세븐틴 막내 디노가 리더 에스쿱스와 힘 대결을 펼쳐 관심을 끈다.

3일 방송되는 SBS연예뉴스 '더쇼 팬PD'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세븐틴 2탄으로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더쇼 팬PD'는 팬들이 직접 PD가 돼 맞춤형 팬미팅을 기획하고 만드는 국내 최초 DIY 팬미팅 프로그램이다. PD가 된 아이돌 덕후팬들의 좌충우돌 팬미팅 제작 과정을 생생하고 리얼하게 담는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세븐틴 팬미팅 녹화현장에서는 평소 '힘쿱스'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체력이 좋은 리더 에스쿱스와 멤버들 간의 허벅지 씨름대결이 펼쳐져 흥미를 더했다. 에스쿱스와의 첫 대결 상대로는 팬들과의 예상과 달리 막내 디노가 대표로 나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충격적인 결과가 펼쳐져 멤버들을 비롯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 방송은 멤버 디에잇과 호시의 숨겨져 있던 개인기부터 '비글틴'다운 요절복통 셀프카메라 영상까지 낱낱이 공개된다. 또 멤버들 간에 하고픈 이야기를 익명으로 적어 속마음을 알아보는 뜻깊은 시간도 가진다.

세븐틴의 팬미팅 현장은 3일 오후 6시 30분 SBS연예뉴스 '더쇼 팬PD'에서 만나볼 수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