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9일(월)

방송 방송 인사이드

유성은, 키썸과 상큼발랄 무대…'남심 저격'

작성 2016.04.23 16:18 조회 355
유성은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유성은, 키썸과 상큼발랄 무대…'남심 저격'

가수 유성은이 화제인 가운데 그녀의 무대 모습이 덩달아 재조명을 받고 있다.

지난 22일 KBS2 '뮤직뱅크'에서 유성은이 키썸의 랩 피처링을 지원사격 받아 '질투'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유성은과 키썸은 상큼발랄한 비주얼로 뭇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키썸은 물 흐르듯 랩핑을 했고, 유성은은 그루브한 보컬을 자랑했다.

'질투'는 신나는 힙합 비트 위에 펑키한 슬랩베이스가 주를 이루는 악기 편곡이 어우러진 노래다.

(사진 출처 = KBS2 '뮤직뱅크')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