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이방인' 이종석, 한밤 중 유치장서 감정 폭발 '애틋 눈물'

작성 2014.05.19 13:58 조회 3,752
닥터이방인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월화극 '닥터 이방인'(극본 박진우 김주, 연출 진혁)의 이종석이 유치장 안에서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닥터 이방인' 제작사는 19일 5회 방송을 앞두고 박훈 역 이종석의 유치장 눈물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종석은 홀로 어두운 유치장에 앉아 무엇인가를 생각하다가 터져 나오는 눈물을 애써 참으려 하는 모습이다. 이에 이종석이 왜 철창신세를 지게 됐는지, 어떤 이유로 눈물을 흘리게 되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오수현 역 강소라까지 유치장에 갇혀 있어 두 사람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닥터 이방인'을 통해 매회 애틋한 눈물연기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는 이종석은 지난 4월 25일 이 장면의 촬영을 진행했다.

행복했던 시절을 떠올리며 그리움의 감정을 끌어올려야 하는 연기에서 이종석은 빠르게 감정에 몰입, 눈에서 뜨거운 눈물을 뚝뚝 흘려 현장 스태프의 감탄을 자아냈다. 함께 촬영을 진행한 강소라 역시 이종석의 눈물에 절로 숙연해지는 감정을 그대로 드러내며 순조로운 촬영을 진행했다.

이종석의 '유치장 눈물'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이종석 짠하네. 왜 유치장서 그렇게 울고 그래 마음 아프게”, "이종석 강소라 유치장? 왜 간 거야?", "이종석 유치장 눈물 보니까 오늘 방송에서 무슨 사고를 치긴 하는 거 같은데", "진세연 생각하다 울컥 한 건가?", "오늘 방송으로 왜 유치장서 서럽게 우는 건지 확인해야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닥터 이방인' 5회는 19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아우라미디어]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