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 "데이트 폭력 내가 한 것도 받은 것도 많다" 깜짝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에서는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 임경선이 여자들만이 할 수 있는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이효리는 데이트 폭력에 대한 경험을 묻는 질문에 "내가 한 것도 많고 받은 것도 많다. 핸드폰 던지는 건 비일비재했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그녀는 "20대 시절 자존감이 낮았다. 상대가 거부하면 '내가 쓸모없어서 그러나'라는 생각이 들어 분노가 폭발했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에 네티즌들은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 데이트 폭력이면 내가 생각하는 게 맞나?",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 이 토크쇼 수위가 쎄네요",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 와우 솔직한 발언",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 이런 방송에 나올 수 있는 사람은 역시 이효리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 사진=SBS '매직아이'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