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5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밀회 유아인 김희애 키스 거부 "불쌍한 여자랑 키스 못해요" 애처로운 사랑

작성 2014.05.07 10:30 조회 2,197
밀회 김희애 유아인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밀회 유아인 김희애 키스 거부 "불쌍한 여자랑 키스 못해요" 애처로운 사랑

밀회 김희애 유아인

밀회 김희애 유아인의 애처로운 사랑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6일 방송된 JTBC '밀회'(극본 정성주, 연출 안판석) 14회에서는 오혜원(김희애 분)과 강준형(박혁권)이 쇼윈도 부부의 전형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럴 수 밖에 없는 상황에 혜원과 이선재(유아인 분)는 연신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날 선재는 혜원의 집에서 열리는 행사에 억지로 참석해야만 했다. 애써 때를 기다리며 강준형과 잘 지내려는 혜원의 모습을 보며 선재는 괴로워했고 그런 모습을 선재에게 보이는 혜원도 괴로원했다.

이에 혜원은 선재에게 "부끄럽다. 내가 잘못 생각했어. 이러면 안 되는 건데. 너한테 못할 짓 시켰다"며 사과했다.

이어 혜원은 선재를 향해 키스하려 했지만 선재는 "제발 자신을 불쌍하게 만들지 마세요. 불쌍한 여자랑 키스 못해요"라며 혜원을 밀어내며 그녀를 안쓰러운듯 껴안았다.

이에 혜원은 선재의 품에서 안타까운 눈물을 흘려 시선을 끌었다.

밀회 김희애 유아인에 네티즌들은 "밀회 김희애 유아인 두 사람 어떻게 될까?", "밀회 김희애 유아인 안타까워", "밀회 김희애 유아인 참 안타까운 사랑이네", "밀회 김희애 유아인 불륜은 잘못된건데 이 두 사람은 뭐라고 설명이 안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밀회 김희애 유아인, 사진=JTBC '밀회'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