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에일리 효린 렛잇고 '엘사 여왕의 강림' 가창력 폭발
에일리 효린 렛잇고
에일리 효린 렛잇고 무대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방송된 MBS '쇼! 음악중심'은 400회 특집으로 꾸며져 여러 가수들의 특별한 무대가 준비됐다.
이에 걸그룹 씨스타의 효린과 가수 에일리는 최근 국내에서 뜨거운 읻기를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OST '렛잇고(Let it Go)'를 열창해 눈길을 끌었다.
한국어 버전으로 선보인 그녀들의 무대는 폭발력있는 가창력의 두 보컬리스트의 하모니가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무대는 '겨울왕국'을 연상시키는 무대와 엘사 여왕에 빙의된 듯한 효린과 에일리의 드레스가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에일리 효린 렛잇고 무대에 네티즌들은 "에일리 효린 렛잇고 완전 멋져", "에일리 효린 렛잇고 진짜 둘 다 잘한다", "에일리 효린 렛잇고 정말 최고 디바들의 무대", "에일리 효린 렛잇고 엘사 여왕님이 둘이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에일리 효린 렛잇고, 사진=MBC '음중'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