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김수현 종영소감 '도민준'으로 살았던 시간 멋진 추억 될 것

작성 2014.02.28 21:14 조회 6,639
별그대 전지현 김수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김수현 종영소감 "언제나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

김수현 종영소감

배우 김수현이 '별에서 온 그대' 종영 소감을 밝혀 화제다.

지난 27일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별에서 온 그대'(극본 박지은, 감독 장태유, 이하 별그대)가 천송이(전지현 분) 도민준(김수현 분)의 해피엔딩으로 21회 대단원의 막을 내린 가운데 김수현 종영소감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수현은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 덕분에 마지막 촬영까지 즐겁게 마칠 수 있었다. 도민준으로 살았던 지난 시간 동안 너무나 큰 사랑을 받았다. 민준의 지구에서 마지막 3개월, 그리고 앞으로의 시간들까지 모든 순간이 멋진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며 전했다.

이어 "작가님과 감독님을 비롯한 '별그대' 식구들, 우리 드라마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언제나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김수현 종영소감에 네티즌들은 "김수현 종영소감, 도민준씨 잘가요" "김수현 종영소감, 해피엔딩이라 다행" "김수현 종영소감, 도민준 보낼 수 없어 흑흑" "김수현 종영소감, 진짜 잘 어울렸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