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유진 하차 '김정민'과 함께 겟잇뷰티 하차
유진 하차
배우 유진과 김정민이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하차해 아쉬움을 자아내고 있다.
14일 오후 온스타일 관계자 측은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유진과 김정민이 하차한다. 새 MC를 물색해야 하는데 아직까지는 논의중이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유진은 JTBC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에 출연하게 되면서 연기에 전념하고 싶다고 하차 의사를 밝혔다"며 "'겟잇뷰티'는 매 시즌 업그레이드를 하는데 지난해 12월 초 시즌 종료를 했고 오는 3월 다시 시작한다. 2~3개월 쉬는 동안 재정비를 해서 돌아올 예정이다"고 전했다.
유진 하차 소식에 네티즌들은 "유진 하차, 겟잇뷰티는 유진인데..." "유진 하차, 후임 MC는 누구?" "유진 하차 안돼~" "유진 하차, 유진이 빠지다니 헉"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진과 김정민은 지난 2010년부터 4년간 '겟잇뷰티' MC로 여성들이 원하는 뷰티 정보를 알려주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유진 하차=온스타일 '겟잇뷰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