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7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강원래 반려견 '림프암 말기' 똘똘이와의 이별 슬퍼할 시간 없다

작성 2014.01.10 21:41 조회 3,537
강원래 김송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강원래 반려견 '아직 해보지 못한 것 많아 슬퍼할 시간도 아까워'

강원래 반려견

강원래 김송 부부가 반려견 '똘똘이'를 공개해 화제다.

최근 진행된 SBS 'TV 동물농장' 녹화에서 강원래 김송 부부는 림프암 말기 반려견 똘똘이를 공개했다.

강원래 반려견 똘똘이는 재작년 11월 림프암 말기 진단을 받아 앞으로 1년을 넘기지 못 할 거라는 시한부 선고를 받았다.

강원래 김송

똘똘이는 겉보기에 마냥 활발하고 건강한 듯 하지만 진통제 없이는 버티지 못 할 정도로 몸이 아픈 상태라고. 하지만 1년이 지난 지금도 똘똘이는 여전히 강원래 김송 부부 곁에서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강원래 김송 부부는 "위기가 찾아올 때마다 힘이 되었던 똘똘이와의 이별을 생각하면 가슴이 미어지지만 아직 해보지 못한 것이 많기에 슬퍼할 시간도 아깝다"고 전했다.

강원래 반려견 소식에 네티즌들은 "강원래 반려견, 눈물난다" "강원래 반려견, 이거 봐야겠다" "강원래 반려견, 슬퍼할 시간도 아깝다...확 와 닿네" "강원래 반려견, 더 오래오래 살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 동물농장-똘똘이 소원 성취 프로젝트'는 오는 12일 방송된다.

(강원래 반려견=SBS)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