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5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오호라 만두 '이탈리아 그라탕' 맛이 나는 만두?... 먹어보고 싶네∼

작성 2014.01.10 17:06 조회 2,531
오호라 만두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오호라 만두 '이탈리아 그라탕' 맛이 나는 만두?... 먹어보고 싶네~

오호라 만두

오호라 만두가 '해피투게더3' 야간매점 메뉴로 등극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는 '2014 라이징스타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김성균, 서하준, 한주완, 타이지니의 도희, 달샤벳의 수빈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야간매점에서 서하준은 냉동만두로 만든 만두 스파게티 '오호라 만두'를 선보였다.

서하준은 이날 오호라 만두에 대해 "어느 날 냉동 만두를 쪄서 먹으려는데 다 터졌더라. 터진 김에 만두를 으깨고 케첩을 뿌리고 피자 치즈를 뿌려서 오븐에 넣고 구웠다"고 오호라 만두가 나오게 된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오호라 만두는 해동시킨 만두는 으깨어 케첩을 뿌려 잘 버무린다. 그 후 위에 피자 치즈를 올리고 오븐에 구우면 끝.

서하준 오호라 만두를 시식해 본 출연자들은 "이탈리아 음식점에서 만든 그라탕 맛이 난다"라고 극찬했고 박명수도 "지성 만두밥보다 낫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 결과 오호라 만두는 이날 만장일치로 야간매점 65호 메뉴로 등극했다.

오호라 만두에 네티즌들은 "오호라 만두 맛있겠다", "오호라 만두 해봐야지", "오호라 만두 오늘 저녁은 이걸로 정했다", "오호라 만두 이거 진짜 괜찮을 거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호라 만두, 사진=KBS 2TV '해투3'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