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5일(토)

뮤직

'첫 솔로 미니앨범 발표' 개리, 시크한 표정 일품

작성 2014.01.09 11:01 조회 1,714
기사 인쇄하기
리쌍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15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개리의 솔로 미니 앨범 수록곡 중의 하나인 'MR.GAE'의 티저 영상이 리쌍 컴퍼니 공식 유튜브 채널과 유통사인 로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지금까지 단 두 장의 사진과 앨범명 '미스터 개'만이 공개되면서 가요계와 네티즌들의 궁금증은 최고조로 달아오르고 있다.

그런 가운데 첫 번째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강한 힙합 비트와 함께 라이더 재킷을 걸친 개리의 남자답고 시크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소속사 측은 “이날 공개된 '미스터 개'는 타이틀곡이 아닌 수록곡이며 타이틀곡에 견줄 만큼의 질을 자신하고 있다. 이 곡은 작업 당시 타이틀곡에 물망의 오를 만큼 주변 반응이 가장 뜨거운 곡이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은 “난 오늘 개 돼. 술에 취해 떡 돼”의 가사로 위트 있고 현실적인 가사는 젊은 층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개리의 이번 첫 솔로 미니 앨범은 발매 D-6일인 이날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티저 영상들을 통해 각각 다른 매력으로 음악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자타 공인 최고의 힙합 가수로서의 면모를 드러낸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