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5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도희 개콘 출연 "야, 디질래?" 거침없는 욕설연기 '살아있네∼'

작성 2014.01.06 18:13 조회 1,953
도희 개콘 출연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도희 개콘 출연 "야, 디질래?" 거침없는 욕설연기 '살아있네~'

도희 개콘 출연

도희 개콘 출연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5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 '시청률의 제왕'에는 tvN '응답하라 1994'에서 큰 인기를 얻은 도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특히 이날 도희는 '응사' 속의 윤진이 캐릭터로 그대로 등장해 개그맨들과 호흡을 맞췄다.

도희는 찰진 사투리와 욕설 연기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 또한 팔 부상에도 불구하고 깁스를 한 상태로 등장해 부상투혼을 선보여 감동을 자아내기도 했다.

도희 개콘 출연에 네티즌들은 "도희 개콘 출연 진짜 연기 잘하네", "도희 개콘 출연 어쩜 사투리를 저렇게 잘할까", "도희 개콘 출연 욕도 진짜 잘해", "도희 개콘 출연 근데 왜 다친거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도희 개콘 출연, 사진=KBS 2TV '개그콘서트'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