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SBS연예뉴스팀] 신지 다이어트비법 공개 "술 끊었다"… 또 다른 나만의 비법은?
신지 다이어트비법
국내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테의 신지가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30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신곡 '할리우드'로 컴백한 그룹 코요테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DJ 최화정은 신지에게 미모에 물이 올랐다며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물었다.
이에 신지는 “술을 끊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나는 다이어트 할 때 일부러 체중을 안잰다. 정체기가 오거나 하면 힘이 빠진다"고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밝혔다.
또한 “작은 옷을 사놓거나, 다이어트 할 때 홋 하나만을 계속 입는다. 주먹이 하나 들어갈 정도까지 계속 다이어트를 한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신지 다이어트비법에 네티즌들은 "신지 다이어트비법 오 그런 방법이 있었구나", "신지 다이어트비법 나도 한번 그렇게 해봐야겠다", "신지 다이어트비법 따라해봐야겠네", "신지 다이어트비법 역시 술을 끊어야 해", "신지 다이어트비법 그래 맞아. 정체기가 오면 더 하기 싫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신지 다이어트비법, 사진=최화정의 파워타임 보이는 라디오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