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4일(수)

방송 방송 인사이드

지아 속마음 고백 "준수-민국이 제일 좋아" 변심

작성 2013.07.21 22:35 조회 6,160
지아

[ SBS SBS연예뉴스 ] 지아 속마음 고백

지아가 속마음을 고백했다.

MBC '일밤-아빠 어디가' 21일 방송에서는 다섯 아빠와 아이들이 충남 태안의 모래 갯벌로 체험 여행을 떠났다.

이날 윤민수는 지아에게 "준수가 좋아? 윤후가 좋아?"라며 묻자 지아는 "준수"라고 짧게 답했다.

이어 윤민수가 "왜 마음이 변했냐. 윤후 오빠가 맨날 챙겨주지 않냐"는 윤민수의 질문에 지아는 "준수가 더 잘 챙겨준다. 이제 준수랑 민국 오빠가 제일 좋다"고 밝혔다.

지아 속마음 고백에 윤민수는 "윤후는 볼수록 빠져드는 얼굴"이라고 하자 옆에 있던 이종혁이 "더 좋은 인연이 있을 것"이라고 거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준수는 평소와 다르게 지아를 쑥스러워하며 도망을 가 웃음을 자아냈다.

지아 속마음 고백에 네티즌들은 "지아 속마음 고백, 나도 요즘 준수가 귀엽더라" "지아 속마음 고백, 우리 윤후 볼수록 매력있어" "지아 속마음 고백, 아이들이 너무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아 속마음 고백, 사진=MBC '일밤-아빠 어디가'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