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20일(금)

뮤직

어반자카파, 서울 공연 매진 '수원 공연 추가'

작성 2012.11.06 10:47 조회 2,183
기사 인쇄하기
어반자카파

[SBS SBS연예뉴스 l 이정아 기자]콘서트계의 새로운 강자 어반자카파가 콘서트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으로 6번째 단독콘서트를 개최하는 어반자카파는 지난 9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3000여석) 공연 매진을 기록한데 이어 이번에는 이화여대 대강당(5000여석) 공연의 티켓을 모두 팔아 치웠다.

이번에는 티켓을 오픈한지 불과 10일 만에 매진을 기록해 그들의 급격한 성장세에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어반자카파의 콘서트는 서울 이외의 대도시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에 어반자카파는 12월 24, 25일 수원콘서트 개최를 확정하고 7일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소속사 측은 “서울 공연의 티켓구매를 놓친 수도권 팬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이며 벌써부터 티켓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내년에는 전국 규모로 투어를 확대한다”라고 전했다. 

매회 매진을 기록한 어반자카파의 콘서트는 장대한 스케일과 최고의 사운드로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연인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어반자카파의 공연은 웅장하면서도 환상의 하모니와 아기자기한 재미가 있어 더욱 돋보인다.

최근 발표한 2집의 인기도 상당하다. 선공개 곡인 'River'와 타이틀곡인 '똑같은 사랑 똑같은 이별'이 동시에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라와 있고 지난 9월에 발매한 디지털 싱글곡 '니가 싫어' 또한 음원 차트 중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