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박해진, 이정재·정우성과 한솥밥…아티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

김지혜 기자 작성 2022.07.07 14:33 수정 2022.07.07 14:45 조회 84
기사 인쇄하기
박해진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박해진이 이정재, 정우성과 한솥밥을 먹는다.

7일 아티스트컴퍼니는 박해진과의 전속 계약 소식을 전하며 "아시아를 대표하는 스타 박해진과 함께 하게 돼 기쁘다. 박해진이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다방면 활동을 펼치는데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박해진은 지난 2006년 KBS2 '소문난 칠공주'를 통해 데뷔, 돋보이는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로 주목 받았다. 이후 박해진은 SBS '별에서 온 그대', '닥터 이방인', MBC '에덴의 동쪽', KBS2 '내 딸 서영이', JTBC '맨투맨'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 출연하며 한국은 물론 중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얻는 '대표 한류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지난 2020년에는 MBC '꼰대인턴'을 통해 'MBC 연기대상' 대상을 수상하며 '믿고 보는 배우' 임을 입증했다.

박해진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아티스트컴퍼니는 매니지먼트 사업을 비롯해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배우 안성기, 정우성, 이정재, 염정아, 고아라, 김종수, 박소담, 배성우, 이솜, 김예원, 임지연, 신정근, 표지훈(피오), 조이현, 장동주, 차래형, 이수민, 장이정, 윤종빈, 이주안, 최경훈, 유정후 등이 소속 돼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