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SBS연예뉴스팀] 샘해밍턴 혼인신고 고백 "난 법적 유부남, 엄마는 아직 몰라"
호주 출신 방송인 샘 해밍턴이 여자친구와 혼인신고를 올렸다고 깜짝 고백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는 '무릎팍 도사'의 원년 멤버이자 최근 MBC '일밤-진짜 사나이'를 통해 많은 사랑을 얻고 있는 방송인 샘 해밍턴이 출연해 자신의 숨겨둔 가정사와 한국에 대한 애정, 자신의 일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서 SNS를 통해 소통을 많이 하는 샘에게 "최근 여자 친구와 같이 산다고 밝혔는데 어떻게 된 것이냐" 물었다. 그러자 샘은 "한국인 여자친구다. 여자친구가 있다고는 얘기했는데 같이 산다는 말은 안했었다" 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나의 어머니는 동거에 대해서 좋은 생각을 가지고 있다. 결혼 하기 전에 같이 살아보면 단점도 미리 볼 수 있기 때문에 좋다고 했다. 그런데 여자친구 가족이 '같이 살려면 혼인신고를 하라'고 해서 혼인신고를 하고 살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MC 강호동이 “그러면 유부남인 것이냐”고 되묻자 샘 해밍턴은 “법적으로 그렇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런데 혼인신고를 했다는 것을 아직 어머니는 모른다”고 덧붙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MC진들은 더 늦기 전에 어머니에게 알려야 한다고 영상편지를 보내라고 했고 샘은 어머니에게 "엄마 며느리 생긴 거 축하드려요. 곧 결혼식 할거고 화내지 않을거죠? 이해해줄거죠? 제발 날 죽이지만 말아주세요" 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샘해밍턴 혼인신고 고백에 네티즌들은 "샘해밍턴 혼인신고 고백 샘이 유부남이었어", "샘해밍턴 혼인신고 고백, 얼른 결혼식 올려서 예쁜 신혼 보내길", "샘해밍턴 혼인신고 고백 엄마한테 알리지 않은 건 충격", "샘해밍턴 혼인신고 고백, 샘 때문에 웃다 울다 했네", "샘해밍턴 혼인신고 고백 쇼킹했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샘 해밍턴은 어린 시절 부모님이 이혼을 했는데, 그 이유가 아버지가 동성애자이기 때문이라고 밝히며 힘들었던 당시를 떠올리며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샘해밍턴 혼인신고 고백, 사진=MBC 제공)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